님, 오늘도 동글레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느덧 12월 중순이네요 :) 2023년 동글레터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그 전에 먼저 공지 사항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다음 동글레터는 12월 20일이 아닌,12월 27일에 찾아올 예정이라는 소식 전해드려요. 💌 올해 마지막 동글레터가 전할 이야기는 무엇일까요? 기대해 주셔도 좋아요!
언제나 늘 그랬듯, 님의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럼 우리는 12월 27일에 만나요!
- 에디터 그리니 드림
12월의 새가족, 우리 곁을 찾아오다🎄
님, 어느덧 12월 중순입니다.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
지난 주일 청년부 예배 시간에는 올해 마지막 새가족 수료식을 진행했지요.
매서웠던 추위 속에서도 끝까지 예배의 자리, 그리고 함께 공동체를 섬겨준 새가족에게 축하와 감사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어졌습니다. 그리고 옆에서 이끌어주고 보듬어 주셨던 새가족팀에게도 격렬한 응원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어요.
무엇보다 이들과 함께 청년부에 한 소속이 되게 해주신, 우리를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동글레터에 새가족 소식이 끊이지 않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 (또 같이 기도해 주세요..)
아이고,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그럼, 오늘의 하이라이트! 12월 새가족 수료를 모두 마치신 일곱 분의 새가족 중 세 분의 인터뷰를 만나보실까요? 지금 바로 인터뷰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
🙋♂️ 11또래 양정모 형제
Q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11또래 양정모라고 합니다.
Q2. 동광교회 청년부를 등록하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 제가 취업 때문에 서울로 상경한 지 6년이 더 지나면서 갈 교회를 못 찾아 방황하던 가운데 우연히 친구네 집에 놀러 왔다가 근처에 있는 동광교회를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손기도 담임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듣는데 너무 편안하였고, 안정되었음을 느꼈습니다. 그 뒤로 오전 예배를 참석하다가 손기도 담임목사님의 권유로 청년부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Q3. 지금까지 경험한 청년부에서 가장 좋았던 점이 있으셨을까요? - 새가족 수료를 받은 지 3일이 채 되지 않아서 경험한 것들이 너무 없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를 동광교회에 열심히 쓰며 봉사하는 청년들이 많이 보이는 점이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일에 새가족 환영회를 참석하였는데 너무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Q4. 앞으로 청년부에서 가장 해보고 싶은 활동이 있으신가요?
- 수련회나 교회에서 진행하는 여러 봉사도 경험해 보고 싶고 기도회랑 찬양콘서트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Q5. 마지막으로 청년부에게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다면 자유롭게 나눠주세요..:)
-저뿐만이 아닌 많은 청년분들도 주어진 일들 안에서 많이 지치고 넘어지기도 할 거고 내가 어찌할 수 없기에 포기하고 싶은 그런 상황이 많이 주어져 있을 거란 생각이 들기에 그럴수록 주님을 더 붙들고 의지하자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화이팅!
🙋♀️ 09또래 김아름나래 자매
Q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얼마 전 새가족 수료한 09또래 김아름나래 입니다.
Q2. 동광교회 청년부를 등록하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 상도동으로 이사를 오게 되어서, 교회를 찾고 있었어요. 제 본교회는 청년부가 크지 않은 교회였고, 5년 동안 일본에서 일하면서 국제교회를 다녔는데 제가 일했던 홋카이도는 한국어 예배를 드리는 곳이 별로 없고, 청년부도 갖춰지지 않은 곳이였다보니 청년부 생활을 많이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많은 청년이 있는 큰 교회에 한번 다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3. 지금까지 경험한 청년부에서 가장 좋았던 점이 있으셨을까요? - 목사님 설교 말씀도 은혜가 돼서 좋았고, 열정이 넘쳐서 좋았습니다!
Q4. 앞으로 청년부에서 가장 해보고 싶은 활동이 있으신가요?
- 순에 잘 적응해서 청년들과 많은 교제를 하고 싶어요!
Q5. 마지막으로 청년부에게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다면 자유롭게 나눠주세요..:)
- 2023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 모두 마무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06또래 문지은 자매
Q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06 또래 문지은입니다.
Q2. 동광교회 청년부를 등록하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 동광교회는 어릴 때부터 제가 살던 동네에 위치해 자주 지나치던 교회였어요. 말씀이 좋고 은혜가 있는 교회를 찾던 중 처음으로 방문했는데 담임 목사님 설교를 듣고 은혜받았어요. 그래서 다른 교회는 더 안 가보고 동광교회에서 몇 달간 예배만 드리고 있었는데 등록하게 된 날 설교에 은혜받고 등록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Q3. 청년부에서 제일 좋았던 것은요? - 청년들이 교회에 나와 예배하는 모습 자체가 좋았습니다. 요즘은 교회에 젊은 사람들 찾아보기가 점점 어려워진다는데 적지 않은 인원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