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반갑습니다, 수민자매! 간단히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23또래 황수민입니다. 이런 인터뷰는 처음이라 제 소개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MBTI는 ISFJ이고 집을 무지 사랑합니다.
Q. 이제 고등학교를 졸업하는데 소감이 어떠신가요~?
아직 졸업식을 안 하기도 하고 고등학교 3년이 너무 정신없이 지나가서 벌써 졸업한다는 게, 성인이 되었다는 게 실감이 안 나는 것 같아요. 입시에서 벗어났다는 생각에 홀가분하기도 하면서 이제 진짜 시작이라는 생각도 드니까 복잡하기도 하고.. 새로운 장소, 새로운 분위기에 적응해야 해서 걱정도 조금 되고요.
Q. 고등학교 졸업 후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지금까지는 그동안 못 갔던 가족여행도 가고 친한 친구들 만나서 영화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었어요. (인터뷰 기준) 다음 주에는 엄마랑 여행 가기로 했고, 수련회 꼭 가고 싶었는데 중등부 수련회 참여해줄 수 있냐는 감사한 연락을 받아서 수련회도 갈 예정이에요.
Q. 이제 고등학생이 아닌 청년이 되었는데 청년으로서 해보고 싶은 일이 있나요~?
해보고 싶은 일...은 잘 모르겠고, 청년이니까 제 생각이나 마음가짐이 전보다 성숙해졌으면 좋겠어요.
Q. 그렇다면 동광교회 청년부에서는 앞으로 어떤 활동들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청년부에 어떤 활동들이 있는지 잘 몰라요. ㅜㅜ 많이 알려주시고 이끌어주세요!!
(그렇다면!!!! 미디어국에 오시면 됩니다!)
Q. 마지막으로 기도제목 부탁드려요!!
하나님을 뜨겁게 만나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의 흔적을 느끼고 삶으로 실천하는 사람이 되길 기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