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여행 좋아하시나요? 이곳저곳을 누비는 모험가의 성향보다는 집을 지키는 홈 프로텍터(?)가 적성에 더 잘 맞는 저마저도 여행을 참 좋아한답니다. 여행의 좋은 점을 한 가지 꼽아보자면, ‘일상의 환기'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여행지에서 마주치는 새로운 풍경과 사람, 그리고 이야기가 꼭 생각의 창에 선선한 바람을 불어주는 것만 같거든요. 그래서 항상 여행을 마무리하는 날에는 항상 아쉬워하곤 합니다. 일상으로 돌아가면 더 이상 환기 같은 건 없을 거 같기 때문이죠.
하지만 최근에 일상에서도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낀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대단한 경험이 아닌… 그저 처음 발길을 들인 골목길에서 마주한 노을 지는 하늘을 본 일이었습니다. 아름다운 광경에 넋을 놓고 올려보고 있다가도 카메라를 켜서 연신 찰칵거리기를 그치지 않았네요. 그 순간, 마치 다른 세상에 와 있는듯한 새로운 기분이 듦과 동시에 멋진 하늘을 보게 해주심에 감사했습니다.
님은 최근에 어떤 새로운 풍경과 만나셨나요? 자주 다니던 길목에 새로 생긴 카페, 계절이 변화하며 자연스레 피어있는 제철 꽃과같이 사소한 것이라도 좋아요. 그 모든 소소하지만, 확실한 것들이 님의 일상에 환기가 되어준다면 아무렴 좋겠습니다. 아, 수요일은 동글레터로 환기 해보는 건 어떨까요? 님은 그저 마음의 창을 활짝 열어두시고 재밌게 감상해 주시면 된답니다. :)
- 에디터 그리니 드림
네모내모 6회
네 모든 것을 알려줘, 내가 모두 알 수 있게.
네모내모 6회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네모내모는 6회 특집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평소에 너무나도 궁금했던 커플들을 만나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았는데요,
과연 어떤 시간이었는지, 어떤 음식과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바로 보시죠~!!
👇 네모내모 6회 바로보기 👇
부록) 네모내모 6회 특집에서 먹은 것들
✅ 신풍 푸줏간 - 육회 🐮
신풍 푸줏간 - 서울특별시 동작구 등용로 7
장승배기역 4번 출구를 나와 청년 치킨의 냄새에 이끌려 그곳으로 걷다 보면 만나게 되는 가성비 좋은 정육점. 이런 정육점에서 하루에 50팩 한정으로 파는 육회라니! 궁금하지 않으세요? 고기 무게만 250g 인데 단 돈 1만원에 즐길수 있다니! 육회 1인자로 인정합니다
✅ 엽기떡볶이 - 스페셜세트
엽기떡볶이 - 서울 동작구 성대로 3 2층
한국인의 매운맛을 충족시켜주는 국민 음식, 엽떡!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이 엽떡에 이런 스페셜 메뉴가 있는지 알고 계신 분 있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이런 메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 맛이 나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왠지 FLEX가 하고 싶다면 엽떡 스페셜세트로 달려~!